본문 바로가기
말씀묵상

[매일성경읽기] 요한삼서 1장을 읽고

by 어나오나 2020. 11. 26.
728x90

[매일 성경 읽기] 요한삼서 1장을 읽고

 

boy laughing reading kid child people laugh

은혜받은 말씀

개역개정 성경말씀

2절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과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3절

형제들이 와서 네게 있는 진리 안에서 행한다 하니 내가 심히 기뻐하노라

4절

내가 내 자녀들이 진리 안에서 행한다 함을 듣는 것보다 더 기쁜 일이 없도다.

11절

사랑하는 자여 악한 것을 본받지 말고 선한 것을 본받으라 선을 행하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고 악을 행하는 자는 하나님을 뵈옵지 못하느니라

 

쉬운 성경말씀

2. 사랑하는 친구여 그대의 영혼이 건강한 것처럼 몸도 건강하고 하고자 하는 모든 일이 잘 되기를 기도합니다.

3. 믿음의 형제들아 내게 와서 진리의 길을 따라 진실되게 살아가는 그대를 칭찬하였습니다.

그 말을 들은 나는 얼마나 기뻤는지 모릅니다

4. 믿음의 자녀가 진리의 가르침을 따라 잘 지내고 있다는 소식보다 더 큰 기쁨은 없습니다.

11. 사랑하는 친구여, 악한 일을 본받지 마십시오. 선한 일을 본받아 따르십시오. 선한 일을 하는 사람은 하나님께로부터 왔지만 악한 일을 하는 사람은 결코 하나님을 알지 못합니다.

 

악한 일을 본받지 말고 선한 일을 본받아 선한 일을 행하는 자가 하나님께 속한 자이다.

하나님은 누구보다 하나님 안에 속한 우리가 잘 되길 원하고 계신다.

먼저는 우리의 영혼이 건강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그러면 몸도 건강해지고 모든 하는 일이 잘된다.

오늘도 믿음의 자녀로, 사랑하는 예수님의 친구로 살아가는 기쁜 날이 되길 원한다.

 

<감사와 기도>

하나님! 믿음의 자녀로 예수님의 친구로 삼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진리의 말씀으로 가르쳐 주시고 말씀 따라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해 주세요.

주 안에 하고자 하는 모든 일이 잘되고 칭찬 받고 기뻐하는 날 되게 해 주세요. 아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