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씀묵상

[매일성경읽기] 요한계시록 21장을 읽고

by 어나오나 2020. 12. 18.
728x90

waterfall rocks trees forest woods nature

요한계시록 21장을 읽고

 

은혜받은 말씀

5절
보좌에 앉으신 이가 이르시되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또 이르시되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니 기록하라 하시고 
6절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마지막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을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7절
이기는 자는 이것들을 상속으로 받으리라 나는 그의 하나님이 되고 그는 내 아들이 되리라 
 

쉬운 성경

5. 그때, 보좌에 계신 분이 말씀하셨습니다. "보아라, 내가 모든 것을 새롭게 하겠다! 내가 네게 하는 말은 진실하고 참되니 이것을 기록하여라

6. 또 그분은 이어서 말씀하셨습니다.

"이제 다 이루었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이며 처음과 마지막이다. 내가 목마른 자들에게 생명수 샘물을 거저 주겠다.

7. 승리한 자들은 누구나 이것을 유업으로 받을 것이며 나는 그의 하나님이 되고 그는 나의 아들이 될 것이다.

 

<감사와 기도>

하나님! 목마른 자에게 생명수 샘물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아버지가 집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모든 필요를 채워주시고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하게 하여 주세요.

어머니에게 지혜 주셔서 아버지가 속히 안정된 가정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모든 것을 새롭게 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난 삶이 되게 하여 주세요. 아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