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씀묵상

[성경매일읽기] 요한계시록 3장을 읽고

by 어나오나 2020. 11. 30.
728x90

saint coloman church architecture schwangau spring

요한계시록 3장을 읽고

<은혜받은 말씀>

10절

네가 나의 인내의 말씀을 지켰은즉 내가 또한 너를 지켜 시험의 때를 면하게 하리니 이는 장차 온 세상에 임하여 땅에 거하는 자들을 시험할 때라 
11절

내가 속히 오리니 네가 가진 것을 굳게 잡아 아무도 네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라 
12절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13절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감사와기도>

하나님!  시험의 때에 지켜주시니 감사합니다!

언제나 하나님의 것을 붙잡은 우리가 되도록 인도헤주세요! 아멘.

 

 

728x90

댓글